연예
바로 손호준 유연석, 라오스 출국 현장 '훈훈'…"정우는 어디에?"
입력 2014-07-08 11:47  | 수정 2014-07-08 13:35
바로 손호준 유연석 / 사진=tvN'꽃보다 청춘'


바로 손호준 유연석, 라오스 출국 현장 '훈훈'…"정우는 어디에?"

'바로 손호준 유연석'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3탄 '꽃보다 청춘(이하 꽃청춘)'에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이하 응사)'의 배우 유연석과 손호준, 바로가 합류했습니다.

유연석과 손호준, 바로는 7일 오후 '꽃청춘' 촬영을 위해 라오스로 출국했습니다. '응사'에 함께 출연한 정우는 영화 스케줄로 인해 이번 여행에 함께 하지 못했습니다.

'꽃청춘' 기획과 연출을 맡은 나영석 PD는 이날 한 매체를 통해 "유연석과 손호준, 바로가 참여한 라오스 편은 신원호 PD가 프로듀서로 나서 신효정 PD와 함께 현지에서 연출을 맡는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신원호 PD가 연출로 함께 하게 된 데는 아무래도 유연석과 손호준, 바로와 이미 '응답하라 1994'를 통해 함께 호흡한 사이란 점이 주효했다"며 "이른바 '응사' 식구들의 여행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꽃보다 청춘'은 앞서 윤상과 유희열, 이적으로 구성된 중년 팀이 페루 여행 촬영을 마치고 귀국한 바 있습니다.

이로써 페루 팀과 라오스 팀까지 총 2편으로 기획된 '꽃청춘'은 오는 8월 방영 예정입니다.

바로 손호준 유연석 꽃보다 청춘 합류 소식에 네티즌들은 "바로 손호준 유연석, 와 비주얼 왜 이렇게 멋있냐" "바로 손호준 유연석, 꽃보다 청춘 고정인거야?" "바로 손호준 유연석, 멋있어도 너무 멋있네~정우도 함께 했으면 좋았을 텐데"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