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예능전망대] 예능 대세는 아이돌?…원조부터 대세까지 ‘총출동’
입력 2014-07-07 15:47 

시청자의 예능 프로그램 시계는 멈추지 않습니다. 지상파부터 케이블, 종합편성채널까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이 매주 시청자의 리모컨을 유혹하고 있죠. 실시간 검색어를 뜨겁게 달굴 예능 게스트는 누가 될지, 또 시청자의 입맛을 가장 잘 파악한 예능 게스트는 누가 될지 궁금합니다. 이에 방송에 앞서 한 주 예능 프로그램 게스트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편집자 주>


[MBN스타 안성은 기자]



가요계 대선배와 후배들의 만남 –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7/7)

가수 겸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창완이 음악으로 힐링을 전한다. 후배 아이유, 악동뮤지션과 함께 ‘힐링캠프에 출연에 나선다.

이들은 세대를 초월한 음악으로 시청자에 따뜻함을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아이유와 김창완은 세대를 초월한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가 된 ‘너의 의미를 함께 선보인다.

음악적으로 완벽한 교류를 이끌어 낸 네 사람은 토크 역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이어갔다고. 네 사람은 각자의 음악관과 인생 이야기를 진솔하게 털어놓을 예정이다. 한여름 밤의 선물 같은 공연과 솔직한 토크는 7일 밤 공개된다.

걸그룹 멤버의 폭로전? - KBS2 ‘대국민 토크쇼-안녕하세요 (7/7)

그룹 애프터스쿨 멤버 유이와 레이나가 모처럼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 이들은 가수 산이와 함께 ‘안녕하세요 녹화에 참여해 남다른 예능감을 자랑했다.


특히 유닛 그룹인 오렌지 캬라멜과 애프터스쿨을 오가며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는 레이나는 토크에 있어서도 강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레이나는 오렌지 캬라멜 동료인 나나와 리지의 ‘먹방을 폭로하며 관심을 받았다.

이와 함께 유이는 어머니의 극단적인 성격을 공개하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걸그룹 멤버들의 이색 폭로전과 이들이 제시하는 고민 해결법을 만나고 싶다면 ‘안녕하세요에 집중하자.

1세대 아이돌의 셀프 디스…무슨 이야기할까? – tvN ‘SNL 코리아 (7/12)

1세대 아이돌 H.O.T.의 리더이자 현재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문희준이 ‘SNL 코리아에 뜬다. 데뷔 경력 15년을 훌쩍 넘은 그는 어엿한 중견 아이돌.

특히 문희준은 다양한 루머와 악플에 시달린 스타 중 한 명이다. 이에 그는 'SNL 코리아‘를 통해 자신을 둘러싼 다양한 일들을 풍자와 해학으로 풀어나갈 예정이다.

아이돌의 조상이 직접 전하는 ‘흑역사는 ‘SNL 코리아에서 만날 수 있다.

금주의 새 예능

◇ ‘매직아이 (7/8)

파일럿 방송이 전파를 탄 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 많은 화제를 낳았던 ‘매직아이가 본 방송으로 돌아온다. 최근 정규 편성을 확정지은 ‘매직아이가 시청자를 찾는 것.

‘매직아이는 남성 위주의 예능 프로그램과 사회 문제를 다루는 방송이 적어지는 시점에 등장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세상에 숨겨진 1mm를 보기 위한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의 시각이 웃음과 공감을 선사했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매직아이가 약 두 달 간의 재정비를 마친 후 새롭게 탄생한다. 세 언니가 전하는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가 궁금한 이에게는 ‘매직아이를 추천한다.



안성은 기자 900918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