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CGV소식]`겨울왕국` 엘사·안나, 청주지웰시티에서 만나요~
입력 2014-07-07 11:5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현철 기자]
CJ CGV가 '디즈니 아트워크 특별전'을 7일부터 8월 말까지 약 두 달간 CGV청주지웰시티에서 개최한다.
자매의 따뜻한 우정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겨울왕국 엘사와 안나 공주, 여성들의 영원한 로망 백설공주와 잠자는 숲속의 미녀 등을 비롯해 '미키마우스와 친구들', '토이 스토리', '몬스터 주식회사' 등 80년간 디즈니를 대표했던 캐릭터들이 대거 전시된다.
이 캐릭터들은 다양한 일러스트레이션, 컨셉 아트 등으로 제작돼 영화관을 찾는 아이들은 물론 성인 관람객들까지 동심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관람은 무료다.
전시된 디즈니 아트워크들은 극장 내 위치한 영화 상품 편집샵 CGV씨네샵을 통해서도 판매한다. 페이퍼 포스터 뿐만 아니라 데코레이션 소품, 아트 토이와 피규어 등 다양한 소장품들이 준비돼, 아트 갤러리를 찾은 일반 관람객들은 물론 디즈니 콜렉터들의 높은 관심을 불러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시회 기간 중 CGV청주지웰시티를 찾는 유치원, 초등생, 중학생은 모든 2D 일반영화를 5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또한 디즈니 캐릭터를 직접 그리는 '디즈니 DIY((design-it-yourself)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한편 디즈니 아트워크 특별전은 CGV가 영화관을 복합문화공간으로 탈바꿈하며 기획한 첫 전시다. 앞선 CGV여의도 전시에 이어 7, 8월 CGV청주지웰시티에서 열린 후 곧바로 CGV대구 한일, 부산 센텀시티 등으로 옮겨 순차적으로 개최된다.
jeigun@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