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마스타카드, 해외 자유여행객·직구족 위한 이벤트
입력 2014-07-04 14:29 

마스타카드가 여름 시즌을 맞아 해외 자유여행객과 해외 직구(직접 구매)족을 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마스타카드 고객들은 태국 다이닝 및 호텔&리조트 혜택, 스타우드 호텔&리조트 2일 숙박 시 3일째 무료 숙박, 캠프세이버닷컴 아웃도어 용품 20% 할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마스타카드는 태국으로 여름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태국 호텔 및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마스타카드로 결제 시 푸켓 바바 소울 푸드(Baba Soul Food)에서 식음료 18% 할인, 힐튼 쑤쿰윗 방콕(Hilton Sukhumvit Bangkok) 스칼리니(Scalini)에서 식음료 1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방콕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싸톤 비스타(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Sathorn Vista) 호텔에서 1박 이용 시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도 있다.
SPG 예약 사이트(www.spg.com/mastercard)를 통해 유럽, 중동, 아프리카 지역 스타우드 호텔&리조트에서 2일 연속 숙박을 예약하는 마스타카드 고객은 3일째 무료 숙박 혜택을 받는다. 이는 이번달 말까지 가능하다.
미국 온라인 스토어 캠프세이버닷컴(Campsaver.com)에서 아웃도어 용품을 구매하는 마스타카드 고객들도 2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마스타카드 관계자는 "최근 국내 목록 통관 대상이 6개 품목에서 모든 소비재로 확대돼 기존 의류, 침낭, 텐트뿐 아니라 가방, 모자, 버너 등 다양한 아웃도어 용품의 면세 구입(200달러 이하)이 가능해졌다"고 말했다.
[매경닷컴 윤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