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매직아이 이효리, 센 언니들 문소리-홍진경과의 호흡 어땠나?
입력 2014-07-03 10:34 
매직아이 이효리
매직아이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 처음 봤을 때…”

매직아이 이효리, 매직아이 이효리

매직아이 이효리가 문소리, 홍진경의 첫인상을 밝혔다.

2일 오후 서울 목동 SBS홀에서 진행된 새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의 제작발표회에 이효리, 문소리, 김구라, 홍진경이 참석했다.

이효리는 ‘매직아이를 선택하게 된 계기를 묻자 김영욱 PD가 제주도 집을 찾아왔다. 많이 쉬었고 프로그램을 하고 싶었는데 딱 타이밍이 맞아 떨어졌다. 홍진경, 문소리와 함께 할 수 있어서 매력을 느꼈다”라고 말했다.

이어 문소리는 영화에서 볼 때 강해 보였는데 같이 해보니 따뜻하고 여리다. 처음 만나자마자 편했다. 홍진경은 부족한 부분을 웃음으로 잘 포장해준다. 셋이서 합이 잘 맞는다. 여자끼리 잘 맞기 쉽지 않은데 잘 맞아서 저도 기대된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매직아이는 세상의 숨겨진 1mm가 보인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토크쇼로 지난 5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시작해 정규 편성을 받았다.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이 함께하는 ‘선정뉴스와 김구라, 배성재가 함께하는 ‘숨은 얘기 찾기 두 코너로 꾸며진다. 오는 7월 8일 오후 11시 15분 첫 방송된다.

매직아이 이효리 발언에 누리꾼들은 "매직아이 이효리, 세 사람의 호흡이 기대된다." "매직아이 이효리, 은근히 세 명이 잘 어울릴 듯." "매직아이 이효리, 방송 궁금하다." "매직아이 이효리, 호화 캐스팅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직아이 이효리, 매직아이 이효리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