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리셋’, 메인 포스터 공개…천정명과 펜의 상관관계는?
입력 2014-07-02 15:14 
사진=OCN
[MBN스타 안성은 기자] ‘리셋 천정명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OCN은 2일 ‘리셋의 주인공인 천정명을 메인으로 내세운 포스터를 공개했다.

천정명은 ‘리셋에서 첫사랑을 범죄로 잃고 의분에 차 범인을 잡기 위해 강력 범죄에만 매달리는 검사 차우진 역을 연기한다.

그는 흑백톤의 포스터에서 15년 전 기억에 봉인돼 아직 헤어나오지 못한 듯 진지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특히 그가 쥐고 있는 펜은 극중 봉인된 기억을 푸는 장치로 사용될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했다.

또한 포스터 중앙에 표시된 X는 정체불명의 용의자인 ‘X(엑스)를 의미한다. 뿐 아니라 차우진은 자신을 조종하려고 하는 X와의 대결을 예고하는 듯 봉인된 기억을 풀기 위한 의지를 드러내고 있어 더욱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리셋 제작진은 이번 포스터에 ‘기억 추적스릴러로서의 응축된 분위기를 담고자 했다. 차우진을 조종하려 드는 X의 중압감, 사건을 풀기 위해 퍼즐을 맞추듯 기억을 더듬어 가는 차우진의 강렬한 의지를 드러낸 천정명의 연기력, 극 전반에 흐르는 어둠 속 봉인된 기억의 분위기가 잘 표현된 것 같다. 올 여름 최고의 스릴러 물로 인사드리기 위해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또 하나의 웰메이드 드라마 탄생을 예감케 한 ‘리셋은 현재 캐스팅을 완료, 촬영을 진행 중이다. ‘신의 퀴즈4 후속으로 오는 8월 10일 밤 11시 첫방송된다.

안성은 기자 900918a@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