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허영지, 새 멤버로 발탁… 위기의 카라 구하나
입력 2014-07-02 09:04 

그룹 카라의 새 멤버로 허영지(20)가 합격했다.
지난 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뮤직 ‘카라 프로젝트- 카라 더 비기닝(이하 ‘카라 프로젝트)에서는 생방송 무대에 진출한 베이비 카라 멤버 소진, 영지, 소민, 채원이 카라의 최종 경합이 벌어졌다.
이날 생방송에 진출한 4인 중 카라 멤버로 최종 선발된 인물은 허영지였다. 그는 ‘카라 프로젝트 1회부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면서 각 투표에서 꾸준히 1위를 차지했다.
특히 그는 다리 부상으로 1, 2회 무대에 연속 결장해 전문가 투표 최하위를 기록하면서도 국내외 투표에서 1위를 달리면서 이변의 인물로 주목 받았다.

허영지는 합격의 순간 눈물을 흘리며 카라 멤버로 발탁될 줄 알았냐”는 질문에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며 카라라는 이름에 부끄럽지 않도록 열심히 죽을 각오로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카라의 새 멤버로 합류하게 된 허영지는 오랜 기간 연습생 기간을 거쳐 왔으며 댄스, 가창력, 비주얼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호평을 받아왔다.
카라는 다음 달 중 새 앨범을 발표한다. 이들은 국내 활동을 진행한 후 오는 10월부터 일본 투어에 나설 예정이다.
이날 허영지를 접한 누리꾼들은 "허영지, 대박이다" "허영지, 난리가나" "허영지, 앞으로 잘해줬으면" "허영지, 쉽게 포기하지 않았으면" "허영지, 카라를 전성기로 돌려보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