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두도시이야기` 정동하 "뮤지컬, 새로운 마음으로 멋진 연기 보여줄 것"
입력 2014-07-01 17:31  | 수정 2014-07-02 14:5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강태명 인턴기자] 뮤지컬배우로 거듭난 가수 정동하가 뮤지컬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멋진 캐릭터의 탄생을 기대해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1일 오후 서울 중구 국립극장에서 뮤지컬 ‘두 도시 이야기 프레스콜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정동하는 뮤지컬의 매력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대해 뮤지컬은 항상 생방송이라는 것이 매력적이다”고 답했다.
그는 뮤지컬은 무대 위에서의 약속된 움직임 중에서도 나름의 자율성이 있다”면서 매 공연마다 분위기가 다르다. 관객들의 에너지 또한 매번 다르다. 무대에 설때마다 새로운 마음으로 임한다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작품에서 맡은 찰스 다네이 역을 소개하며 다네이를 연기하기 위해 가발을 쓰는데 아직은 너무 어색하다”고 웃으며 정동하가 아닌 찰스 다네이라는 인물에 빠져서 살아보려고 노력 중이다. 극 중 반듯하고 깨끗하고 멋있는 캐릭터인데 이게 완성되면 굉장히 멋질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2012년 초연 이후 세 번째로 공연되는 뮤지컬 ‘두 도시 이야기는 영국의 대문호 찰스 디킨스의 대표작이자 단행본으로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배우 이건명, 한지상, 정동하, 박성환, 이혜경, 소냐, 김도형, 서영주 등이 출연한다. 서울 장충동 국립극장 해오름극장 무대에서 8월 3일까지 공연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