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god 하늘색약속, 발매 1시간만에 음원 '올킬'
입력 2014-07-01 15:34 
'god 하늘색약속' 'god 하늘색약속' / 사진=싸이더스HQ 제공


'god' '하늘색약속'

15주년 프로젝트로 돌아온 god가 '미운오리새끼'에 이어 선 공개 음원을 발표해 눈길을 끕니다.

7월 8일 음원 발매를 확정,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하늘색 약속'을 선 공개했습니다.

7월 1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 된 '하늘색 약속'은 가요계 최고 히트메이커인 이단옆차기와 데니안의 작품으로 3집 후속곡 '촛불하나'의 스핀 오프(Spin-Off)격 가사로 과거 향수를 물씬 풍기고 있습니다.

또한'하늘색 약속'의 가사 중 "헤어질 때 우리 다시 만나자고 맹세했던 그 약속 지키려고 하늘색 풍선 가득했던 you & me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해"라는 가사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한편 god는 지난 6월 18일 오후 12시부터 27일까지 각 멤버들의 개인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 마지막 티저 주인공이었던 윤계상의 티저 영상 말미 "20140701 하늘색 약속"이라는 문구가 표시되어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시키기도 했습니다.

12년만에 완전체 컴백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지오디의 8집은 8일 온라인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9일 오프라인 앨범 정식 발매, 12일 과 13일 잠실 종합 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까지 순차적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입니다.

'god 하늘색약속'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god 하늘색약속 기사 보기만 해도 설렌다" "god 하늘색약속 빨리 콘서트 보고 싶다" "god 하늘색약속 방송에도 출연했으면 좋겠어요!"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