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god, 선 공개곡 ‘하늘색 약속’ 공개…팬들과 약속 지켰다
입력 2014-07-01 12:40 
[MBN스타 송초롱 기자] 15주년 프로젝트로 돌아온 지오디(god)가 ‘미운오리새끼에 이어 선 공개 음원을 발표했다.

지오디는 오는 8일 음원 발매 이전에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하늘색 약속을 선 공개하며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킬 전망이다.

1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 된 ‘하늘색 약속은 지오디표 미디엄 템포 곡으로 지오디 3집 후속 곡 ‘촛불하나의 스핀오프(spin-off) 가사로 ‘제 2의 하늘색 풍선의 느낌을 물씬 풍기며 그 시절 향수를 자극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하늘색 약속의 가사 중 헤어질 때 우리 다시 만나자고 맹세했던 그 약속 지키려고 하늘색 풍선 가득했던 유앤미(you&me)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해”라는 가사는 오랜 시간 동안 지오디의 목소리를 기다린 팬들의 마음을 한껏 자극했다.

지오디는 5집 이후 12년이 훌쩍 흐른 현재 ‘하늘색 풍선과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하며 기존 ‘하늘색 풍선을 잇는 따뜻한 팬송으로 팬들의 기다림에 화답하는 등 폭풍 설렘을 선물하고 있다.

지오디의 8집은 8일 온라인 음원 공개, 9일 오프라인 앨범이 정식 발매 될 예정이다. 또한 12일, 13일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진행하며 다채로운 음악과 그간의 지오디의 역사를 집약해놓은 매력적인 공연 구성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 /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