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올여름 토익 정복으로 스펙업하자! ‘YBM종로·신촌토익학원’
입력 2014-07-01 11:31 


대학을 졸업한 청년층에 취업난이 이어지며 많은 학생들이 취업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스펙을 쌓기에 열심입니다. 그 중에서도 토익은 가장 대표적인 취업 스펙으로 꼽힙니다. 이에 방학을 맞은 많은 학생들이 더욱 높은 토익 점수를 얻기 위해 학원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수강생들에게 토익 스타군단이라 불리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YBM 종로 토익학원의 파워토익과 신촌의 속성토익 점수보장반은 남다른 수업 진행으로 YBM어학원에서도 가장 빠른 마감을 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YBM 종로토익학원의 파워토익은 토익 인강계의 레전드 엄대섭 강사가 YBM신촌에서 종로로 터를 옮겨 종로에서 매달 새로운 수강등록 율을 갱신하고 있는 라이징 스타 박혜원 강사와 의기 투합해 선보이는 강의입니다.

엄대섭 강사는 대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특강강사이자 동시에 각종 토익 인강사이트에서 최다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박혜원 강사는 1:1 상담과 밀착관리로 한번 들어오면 강제로 900점 이상을 배출시키는 독한 관리의 주인공으로 본인들이 가지고 있는 노하우와 강의력을 결합해 시너지를 내고 있습니다. 관계자들에게 토익강의의 완전체라고도 불리는 파워토익은 수강생들이 직접 이름을 지어줬습니다. 이 팀은 YBM 토익학원에서도 2번째로 마감이 빨라 입소문을 타고 있습니다.


또한 YBM 신촌토익학원은 점수보장반을 운영으로 학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또한 신촌지역에서 가장 빠른 마감반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한달 집중과정의 속성토익 점수보장반으로 방학 때 집중적으로 토익을 공부하려는 학생들에게 적합한 강의입니다.

토익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입문반 과정과 기본, 실전을 모두 잡을 수 있는 기본반 과정으로 나눠져 있으며 특히 재미있는 수업과 집중적인 학생관리로 의지가 부족해서 혼자 공부하기 힘든 학생들이나 급히 점수가 필요한 학생들에게 유용합니다. YBM신촌 토익학원에서 속성토익을 담당하고 있는 스타강사 박시홍, 린 강사는 목표점수가 나오지 않으면 수강료를 100% 환불해주는 파격조건을 내걸며 토익점수를 확실히 올려주는 데에 자신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YBM 종로·신촌 토익학원에서는 여름방학이 시작되며 토익 공부를 시작하는 학생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YBM종로와 신촌에서는 토익강좌 동시등록 시 최대 17%의 수강료 할인 행사를 비롯해, 180만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인 ETS Prep Book의 최신개정판 RC책 구매 시 LC책을 함께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