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3월 14일 5시30분 날씨
입력 2007-03-14 05:42  | 수정 2007-03-14 05:42
안녕히 주무셨습니까? 수요일 아침입니다. 봄을 만물이 생동하는 때다. 라고 하죠? 봄꽃들도 하나 둘씩 피어나고 날씨도 포근한 봄날입니다. 오늘 아침도 큰 추위 없이 대부분 영상권 기록하고 있는데요. 오늘도 전국이 맑겠고 한 낮에는 어제보다 더 포근해지겠습니다. 하지만 아침 안개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지금은 서울, 경기지역에만 안개가 약하게 끼어있지만 출근길 무렵에는 강원과 충청지역에도 안개가 짙게 끼겠습니다. 또 공기도 많이 건조한데요. 현재 강원 영동지역과 경상도 전역에 건조특보가 내려져 있습니다. 일주일 가까이 이어진 건조현상은 앞으로도 당분간은 계속 되겠습니다.

구름모습부터 보시죠. 고기압 세력의 서쪽기류를 타고 맑은 구름이 들어와 있습니다. 오늘 아침 중부지역에 짙은 안개가 예상되니까요. 안전운전 하셔야겠습니다.

자세한 오늘 날씨보시죠. 오늘 안개만 걷히고 나면 전국이 맑은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현재기온 보시면 서울이 영상 3도, 광주가 4도, 부산이 7도로 추위 없이 비교적 포근합니다.


한 낮에는 어제보다 더 포근해지겠는데요. 서울이 12도까지 오르겠고 광주와 대구가 15도로 어제보다 높겠습니다.

다음은 오늘의 생활지수입니다. 요즘 춘곤증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 있으시죠? 간단한 스트레칭이나 맨손체조만으로도 춘곤증 극복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운동지수 90으로 높습니다. 세차지수와 빨래지수도 높습니다. 당분간 맑은 날씨 예상되니까요. 빨래나 세차하셔도 되겠습니다.

다음은 오늘 아침 공항날씨입니다. 오늘 김포와 인천, 서울에 아침 안개가 짙겠습니다. 하지만 정상운항이 가능한 시정거리는 확보가 되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말까지 기온이 1~2도 씩 낮아지겠지만 그래도 포근함은 계속 유지가 되겠습니다. 내일과 모레 제주지역에 한 두차례 봄비가 예상됩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