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OCN ‘신의퀴즈4’ 후속 ‘리셋’ 티저 공개…김소현 첫 ‘1인 2역’
입력 2014-06-25 15:48 
사진 제공=CJ E&M
[MBN스타 유지혜 인턴기자] OCN 새 드라마 ‘리셋(극본 장혁린·연출 김용균)의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리셋은 현재 방영중인 ‘신의 퀴즈4의 후속으로, 오는 8월 10일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기억 추적스릴러라고 알려진 이 드라마는, 검사가 정체불명 X와 대결하면서 과거에 잃었던 기억을 찾아가는 스릴러물로 천정명, 김소현, 박원상, 신은정 등이 출연한다.

극중 천정명은 첫사랑을 범죄로 잃은 후 맹목적으로 강력 범죄 사건 해결에 매달리는 검사 차우진 역을 맡았고, 김소현은 차우진의 15년 전 첫사랑 승희 역과 질풍노도의 사춘기 고교생 은비 역을 맡아 생애 첫 1인 2역에 도전하게 됐다.

공개된 ‘리셋 티저에는 15년 전 차우진의 첫사랑 승희의 모습으로 등장한 김소현과 감정이 절제된 목소리로 다 기억났어, 다”라고 나직하게 읊조리는 천정명의 모습이 담겨 그들의 숨겨진 사연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일으키고 있다.

‘리셋 제작진은 이번 영상은 차우진 검사(천정명 분)가 첫사랑을 앗아갔던 당시의 기억을 떠올려내는 장면으로 절정에 치달은 극의 한 장면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리셋은 현재 캐스팅을 완료해 촬영 중에 있다.

유지혜 인턴기자 yjh0304@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