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혹’ 권상우, 첫 촬영 사진 공개 ‘면접 준비?’
입력 2014-06-25 11:1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유혹 권상우의 첫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24일 SBS 새 월화 드라마 ‘유혹의 첫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에서 권상우는 깔끔한 정장차림에 긴장된 표정으로 면접을 준비하는 ‘차석훈의 모습이 담겼다.
그가 맡은 ‘차석훈은 소년 같은 감수성과 선의로 가득 찬 인물이지만 빚더미에 밀려 인생의 끝에 서게 되면서 아내와 자신을 위한 선택을 하게 되고 이로 인해 갈등을 겪게 된다.

권상우는 첫 촬영에 임하기 전 꼼꼼한 캐릭터 분석은 물론 대본 분석도 철저하게 해올 정도의 남다른 열정을 보이며 올 여름 안방극장을 사로잡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
인천 송도에서 첫 촬영을 시작한 그는 ‘큐 소리와 동시에 엄청난 집중력으로 주어진 상황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이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권상우는 첫 촬영을 마치고 떨리는 마음으로 첫 촬영을 시작했는데 끝내고 나니 조금은 얼떨떨하다”며 사랑과 갈등이 아주 다양하고 재밌게 전개되는 ‘유혹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유혹은 인생의 벼랑 끝에 몰린 한 남자가 거부할 수 없는 매혹적인 제안을 받고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면서 이어지는 관계 속에서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네 남녀의 예측불허 사랑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권상우, 최지우, 박하선, 이정진 등이 출연을 확정지으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다음달 14일 첫 방송된다.
이에 누리꾼들은 ‘유혹 권상우, 기대된다” ‘유혹 권상우, 최지우도 나오네” ‘유혹 권상우, 재밌겠다” ‘유혹 권상우, 얼른 보고 싶다” ‘유혹 권상우, 방송 챙겨봐야지” ‘유혹 권상우, 무습 면접 보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