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너포위 이승철, ‘사랑하나봐’ 무반주 발라드 버전 공개 ‘애절’
입력 2014-06-20 14:10 
너포위 이승철
너포위 이승철, ‘사랑하나봐 발라드 버전 공개

너포위 이승철

‘너포위에서 이승철이 부른 OST ‘사랑하나봐 발라드 버전이 공개된다.

20일 SBS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측은 이승철이 부른 ‘사랑하나봐 발라드 버전을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너포위' OST 스페셜 음원인 '사랑하나봐' 발라드 버전은 기존의 경쾌한 미디엄템포의 곡 분위기와는 달리, 극 중 러브씬의 감정을 더욱 애절하게 완성시키고자 이승철만의 명품 감성이 스며있는 발라드 버전으로 탄생했다.

드라마 OST에 참여할 때 마다 특유의 프로정신을 보이기로 유명한 이승철은 이번 ‘너포위 OST에서도 남다른 애정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드라마 시청 중 이승기, 차승원이 가슴에 묻은 과거의 아픈 사연을 보고 애절한 발라드 버전으로 레코딩했다는 후문이다.

이승철은 방송을 보고 나서 하루 종일 비가 왔다. 날씨에 영향을 받아서인지 감수성에 젖어 한밤 중 무반주로 발라드 버전을 부르게 됐다” 라며 드라마 ‘너포위에 강한 애정을 보였다.

한편, 이 노래는 그룹 JYJ(김재중, 박유천, 김준수) 멤버 김준수가 지난해 발매한 정규앨범 ‘인크레더블(INCREDIBLE)에서 경쾌한 미디엄템포로 부른 바 있다. 이승철이 ‘너포위 OST에 참여해 리메이크하는 과정에서 양쪽 팬 사이에서 논란이 되기도 했으나, 최근 김준수가 자신의 곡을 가요계 대선배가 리메이크하게 되어 감사하다라는 사연을 밝힌 바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