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밀' '슈퍼마리오 시리즈'
맥도날드가 16일 해피밀 슈퍼마리오 시리즈 2차분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해피밀 슈퍼마리오 시리즈 2차분 판매 제품은 슈퍼마리오 4종 캐릭터 피규어로, 파이어마리오·부메랑마리오·피치공주·요시가 해당된다.
이미 슈퍼마리오 해피밀은 1차 판매에서도 인기를 끌어 매진 사태가 일어났다. 지난달 30일 판매 시작한 해피밀 슈퍼마리오 세트는 사흘만에 전국 매장에서 품절 될 정도로 인기가 있었다.
이번 슈퍼마리오 해피밀 2차 세트는 16일 자정부터 판매되었다. 슈퍼마리오 해피밀은 이러한 인기 때문에 애초에 예정된 일정보다 일주일을 앞당겨 판매 시작했다.
슈퍼마리오 해피밀이 판매되자 많은 사람들이 맥도날드에 몰려 해피밀을 구입한 것으로 전해진다. SNS에는 '한번에 100여개를 사가는 사람을 봤다', '아침부터 사람들이 해피밀을 먹고 있다' 등의 해피밀 구매자 목격담이 올라오고 있다.
한편 맥도날드 해피밀은 햄버거 등 메인 메뉴 포함, 디저트류와 음료류 각 1가지를 골라 해피밀 토이와 함께 제공되는 어린이용 세트 메뉴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해피밀 슈퍼마리오 시리즈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해피밀 슈퍼마리오 시리즈, 신기한데" "해피밀 슈퍼마리오 시리즈, 슈퍼마리오라니 예전 생각 난다" "해피밀 슈퍼마리오 시리즈, 추억의 게임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속보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