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비스트 ‘굿럭’ 강렬한 남성미 역대급 퍼포먼스 압도 예고
입력 2014-06-15 15:24 
[MBN스타 최준용 기자] 그룹 비스트가 새로운 반전을 선보였다.

비스트는 15일 공식 페이스북 및 유투브채널을 통해서 타이틀곡 ‘굿럭의 메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여기서 선보인 압도적인 군무씬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

이제껏 공개된 비스트의 ‘굿럭 개인별 티저영상이 영화 ';2046';을 모티브로 한 멤버들의 표정연기와 스토리라인이 중심이 됐다면 이와는 달리 화려한 군무로 시선을 압도하는 메인 티저는 ‘역대급 퍼포먼스로 알려진 비스트의 색다른 변신을 예고하고 있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오늘 밤 12시로 다가온 비스트의 ‘굿럭 공개는 비스트의 성숙한 감성과 한층 더 파워풀한 퍼포먼스등 눈에 띄는 변신 포인트와 강렬한 남성미로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는 상황.

이번 ‘굿럭 뮤직비디오의 연출을 맡은 이기백감독은 비스트의 ‘굿럭 뮤직비디오 본편은 티저와는 달리 멤버들의 퍼포먼스에 중점을 뒀으며, 인트로 시퀀스와는 또 다른 비스트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며 스토리 티저에 이은 강력한 반전 매력을 설명했다.

‘굿럭 메인 티저 영상에서 어두운 조명 아래 비장한 모습으로 등장한 비스트는 흡입력있는 표정연기를 선보이며 등장한다. 이어지는 격정적인 퍼포먼스는 쉴 틈없이 퍼즐 조각처럼 짜 맞춰진다.

‘굿럭은 용준형 김태주 콤비가 작곡한 서정적인 댄스곡. 비스트의 어둡고 짙은 감성과 절절한 노랫말, 웅장한 스케일이 빚어낸 드라마틱한 매력의 곡으로 비스트만의 감성적인 댄스의 방점을 찍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비스트는 16일 0시를 기해 타이틀곡 ‘굿럭을 비롯한 미니 6집 음반의 음원을 공개하며 컴백한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