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임성언 요가사진 보니…'헉! 가슴이 얼굴에 닿을듯!'
입력 2014-06-11 17:03  | 수정 2014-06-11 17:09
임성언 요가 / 사진=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임성언 요가' '임성언'

배우 임성언이 2년 반의 공백을 깨고 방송에 출연합니다.

임성언은 11일 방송되는 원조 연애 버라이어티 KBS2 '산장미팅-장미의 전쟁'의 그녀 임성언이 tvN '그 시절 톱10'에 출연해 자신의 근황을 전합니다.

임성언은 "공백기 동안 TV를 멀리 했다"며 "'요즘 뭐하냐'는 말이 가장 듣기 괴로웠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어 그는 "오는 7월 드라마로 컴백한다. 쉬는 동안 준비 한 것이 많다"며 "연기를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다짐했습니다.


배우 임성언 컴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과거 그가 '일밤'에 출연해 요가를 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임성언은 과거 MBC '일밤-대단한 도전 요가편'에 출연해 날렵하고 유연한 몸매를 과시했습니다.

당시 임성언은 회색 트레이닝복을 입고 전문가의 지시대로 직접 요가 동작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개그맨 이윤석, 박수홍과 함께 커플 요가를 하거나 물구나무 서기에 도전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으로 완벽한 S라인 몸매를 과시했습니다.

임성언 요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임성언 요가 엄청 유연하네!" "임성언 요가 과거랑 현재랑 미모가 변하질 않았다니" "임성언 요가 2년동안 공백기 많이 힘들었겠다"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