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ING생명, 고객 인증샷 이벤트
입력 2014-06-10 10:48  | 수정 2014-06-10 10:49
ING생명 고객이자 사진작가인 안하진(오른쪽) 씨가 FC로부터 가입한 상품의 설명을 듣고 있다.

ING생명은 고객과의 올바른 약속을 지킨다는 의미를 담아 고객, FC(설계사)와 함께하는 '고객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고객 스마일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고객 스마일 프로그램은 고객이 상품에 가입한 후 3개월 이내에 담당 FC가 해당 고객을 방문해 다시 한 번 가입 상품을 안내하고 1년, 2년이 되는 시점에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도이다.
이벤트 참여는 재방문한 ING생명 FC와 함께 인증사진을 찍어 ING생명 페이스북(facebook.com/INGLife.KR)에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인증사진을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주 50명씩 총 600명의 고객에게 영화 예매권(1인2매)을 전달한다.
현재 방영되고 있는 ING생명 광고는 고객 스마일 프로그램을 소재로 했다. 실제 고객이자 사진작가인 안하진 씨를 모델로 ING생명 FC를 통해 가입 이후 상품내용을 다시 한 번 확인 받는 모습을 담아 제작했다.
[매경닷컴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