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엠카운트다운 엑소, 역동적인 무대완성…"정말 멋있어"
입력 2014-06-06 08:49  | 수정 2014-06-06 08:51
사진=스타투데이 / 엠카운트다운 엑소


엠카운트다운 엑소, 역동적인 무대완성…"정말 멋있어"

'엠카운트다운 엑소'

그룹 엑소가 11명으로 무대에 섰습니다.

엑소는 5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월광'과 '중독(Overdose)'을 선보였습니다.

이날 엑소는 엑소-K와 엑소-M이 뭉친 11명 멤버로 등장했습니다. 지난 쇼케이스와 콘서트에서만 선보였던 완전체 무대를 방송에서도 볼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졌습니다.

이들은 활동 중인 '중독' 무대는 물론 또 다른 수록곡인 '월광' 무대를 선사했습니다. '월광'은 감미로운 멜로디가 매력적인 정통 R&B 곡으로 9명 멤버들은 메인보컬인 백현과 디오를 둘러싸고 의자 댄스를 선보였습니다.


이어진 '중독' 무대에서는 엑소-K에서 엑소-M으로 교체됐다 합치는 등 11명 멤버가 만나 더욱 역동적인 무대가 완성됐습니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엑소, 인피니트, 스윗소로우, 지나, 전효성, 지연, 정기고, 정준영&윤하, 제국의아이들, 빅스, 보이프렌드, 피프틴앤드, 크러쉬, 메건리, 엠파이어, BTL 등이 출연했습니다.

엠카운트다운 엑소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엠카운트다운 엑소, 너무 멋있잖아" "엠카운트다운 엑소, 어쩜 이렇게 잘 해?" "엠카운트다운 엑소, 정말 잘하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