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올림푸스, 하정우 파파라치 이벤트 진행
입력 2014-06-03 18:06 

올림푸스한국은 오는 7월 2일까지 자사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OM-D 시리즈의 최신작 OM-D E-M10의 광고 속, 하정우의 이미지를 촬영하여 제보하는 파파라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최근 TV 방영을 시작한 올림푸스의 OM-D E-M10 광고는 배우 하정우를 내세워, 사진을 위해 최적화된 카메라 기술로 승부하겠다는 올림푸스의 특징과 철학을 전달하고 있다. 올림푸스의 비전을 더 많은 고객들과 공유하기 위해 하정우와 함께 있는 OM-D 사진을 촬영해 제보하는 이색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TV 또는 온라인 광고, 뉴스, OM-D 로드쇼 현장, 올림푸스 매장의 광고 포스터 등, 올림푸스의 최신 카메라 OM-D와 함께 노출된 하정우의 사진을 촬영하여 개인 연락처와 함께 이메일(event@omdem10.com)로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80도 플립 LCD로 물 속 셀카 촬영에 유리한 최신 방수 카메라 TG-850과 올인원 콤팩트 카메라 STYLUS 1(각각 1명)을 비롯해 영화예매권 2매(1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OM-D E-M10 마이크로 사이트(www.omdem10.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림푸스가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 선보인 OM-D E-M10은 두께 4.6cm의 얇고 가벼운 바디에 올림푸스의 최첨단 기술을 집약한 플래그십 카메라 OM-D 라인업의 최신 모델로,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를 적용해 클래식한 OM-D 시리즈의 감성을 그대로 재현한 제품이다.
[매경닷컴 조현령 인턴기자 / 사진 : 올림푸스한국 제공]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