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기쁜 허니컷 코치, `불펜 가동 많이 안해도 이겼어` [MK포토]
입력 2014-06-01 12:00 
LA다저스가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를 상대로 지난 두 번의 패배를 되갚았다. 선발 류현진은 타선 지원 속에 6승을 챙겼다. 다저스는 1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와의 시리즈 3차전 경기에서 12-2로 이겼다. 선발 류현진이 승리, 피츠버그 선발 브랜든 컴턴이 패전투수가 됐다.

승리를 한 다저스 선수들이 스텝들과 하이파이브를 하며 그라운드를 빠져 나오고 있다.


선발 류현진은 이번 시즌 들어 제일 많은 10개의 피안타를 허용했지만, 실점을 최소화했다. 피츠버그 타선이 할 수 있는 일이라고는 4회 조디 머서의 2루타, 6회 대타 트래비스 스나이더의 안타로 2점을 만회해 영패를 면하는 것이 전부였다. 7회부터 마운드에 오른 제이미 라이트는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마무리하며 모처럼 롱 릴리버의 역할을 해냈다.

타석에서는 핸리 라미레즈의 방망이가 매섭게 돌았다. 4타수 4안타 2홈런 4득점 5타점을 기록하며 피츠버그 마운드를 농락했다. 팀이 11-2로 크게 앞선 6회에도 솔로 홈런을 터트리는 무자비함을 보이기도 했다. 개인 한 경기 최다 타점, 득점 기록과 타이를 이뤘다.

다저스는 이날 승리로 다저스는 시즌 30승(27패) 고지를 돌파했다. 같은 날 경기한 콜로라도가 패하면서 내셔널리그 서부 지구 단독 2위 자리를 되찾았다. 샌프란시스코도 지면서 격차를 6.5경기로 좁혔다.
[매경닷컴 MK스포츠(美 로스앤젤레스)=조미예 특파원/myjo@maekyung.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