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은 홈페이지에 금융상품 백화점 서비스를 추가하는 등 투자정보 시스템을 획기적으로 개편했다고 밝혔습니다.
'금융상품백화점 서비스'는 국내외 펀드상품을 손쉽게 검색해 거래할 수 있으며, '온라인 창구 서비스'는 자신의 자산현황을 일목요연하게 파악해 은행과 이체거래를 할 수 있게 돼 있다고 한국증권은 설명했습니다.
또 전문가와 인터넷을 통한 1대1 상담을 강화하고 상담시간을 오후 8시까지로 연장시킨 '저녁상담서비스'도 새롭게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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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상품백화점 서비스'는 국내외 펀드상품을 손쉽게 검색해 거래할 수 있으며, '온라인 창구 서비스'는 자신의 자산현황을 일목요연하게 파악해 은행과 이체거래를 할 수 있게 돼 있다고 한국증권은 설명했습니다.
또 전문가와 인터넷을 통한 1대1 상담을 강화하고 상담시간을 오후 8시까지로 연장시킨 '저녁상담서비스'도 새롭게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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