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한낮 서울 15도, 강릉 13도, 부산 14
입력 2007-03-01 09:20  | 수정 2007-03-01 10:32
삼월의 시작입니다. 오늘 아침도 포근하게 출발하고 있습니다. 올 해는 유난히 따뜻했는데요, 한강이 14년만에 얼지 않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삼일절인 오늘도 포근한 날씨는 계속 되겠습니다. 낮 최고 기온 13도에서 17도 기록하며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습니다. 내일은 비소식 있으니까요, 아침에 우산 챙겨 나가셔야겠습니다.

구름모습부터 보시겠습니다. 현재 서쪽지방에 구름이 많이 끼어있는데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면서 전국에 구름 많아지겠습니다.

(기상도) 오늘 전국에 구름은 많겠지만, 맑아서, 야외활동 하시기 좋겠습니다.

(현재기온) 현재기온 보시면 서울이 5도, 부산 6도, 제주도 11도 나타내고 있습니다.

(최고기온) 한 낮엔 지금보다 기온 크게 오르겠는데요, 서울 15도, 강릉 13도, 부산 14도로 올 해 들어 가장 포근하겠습니다.

(생활지수) 오늘의 생활지수 함께 보시죠. 오늘 맑은 날씨 예상되면서 운동지수 높습니다. 건강을 위해서 점심 때 가벼운 운동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공항날씨) 공항 날씨 살펴보면, 대부분 공항 맑구요, 인천공항에만 옅은 안개가 끼어있지만 운항에는 지장 없는 정도 입니다.

(주간날씨) 이번주에는 비소식이 많습니다. 내일 비가 내린뒤 일요일과 월요일에도 비소식 있으니까요 세차는 다음으로 미루시는게 좋겠습니다. 또 비가 내린뒤 기온 조금 떨어질것으로 예상됩니다. 건강관리에 각별히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