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소민, 한국 무용 시절 공개…"이 때도 엄청난 몸매에 소유자!"
입력 2014-05-27 16:22  | 수정 2014-05-27 17:23
'빅맨 정소민' / 사진='도전 골든벨' 영상 캡처


정소민, 한국 무용 시절 공개…"이 때도 엄청난 몸매에 소유자!"

'빅맨 정소민'

드라마 '빅맨'에서 배우 정소민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과거 '도전 골든벨' 출연 영상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정소민의 학창 시절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그는 고등학교 때 '도전 골든벨'(이하 골든벨)에 출연했고, 한국 예술종합학교 연기과에 수석으로 입학했다며 정소민의 화려한 이력이 소개됐습니다.

이후 자료화면으로 과거 '골든벨'에 출연했던 정소민의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고등학교 시절의 정소민은 학생다운 풋풋함과 함께 지금과 다를 바 없는 미모를 자랑합니다.

영상 속 정소민은 "한국무용을 전공한다"며 "아버지가 무용에 대한 반대가 심하다. 춤을 추는 내 모습을 제대로 보여드리고 싶다"고 '골든벨'에 출연한 동기를 밝혔습니다.

이어 한국무용 의상을 입고 등장한 정소민은 '천상의 선녀가 요고를 메고 추는 춤'이라는 '기악천무'를 선보이며 프로 무용수 못지않은 뛰어난 무용 실력을 과시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빅맨 정소민에 대해 누리꾼들은 "빅맨 정소민, 예쁘다" "빅맨 정소민, 몸매 이정도였어?" "빅맨 정소민, 화끈하네" "빅맨 정소민, 어렸을 때랑 똑같네. 선녀같아" "빅맨 정소민, 어렸을 때도 한 인물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