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카라프로젝트, 베이비 카라 눈물 흘린 사연 보니…"울어도 예뻐!"
입력 2014-05-27 14:58 
카라프로젝트/사진=MBC제공


카라프로젝트, 베이비 카라 눈물 흘린 사연 보니…"울어도 예뻐!"

'카라프로젝트'

'카라 프로젝트-카라 더 비기닝'의 첫 번째 미션이 공개됐습니다.

'카라 프로젝트'는 이미 소진, 시윤, 영지, 채경, 소민, 채원, 유지까지 카라 예비 멤버인 '베이비 카라'로 공개될 때마다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DSP미디어와 음악채널 MBC뮤직이 손잡고 만드는 신개념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DSP미디어에서 수년간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받아온 연습생 7인이 프로젝트 팀 베이비 카라(Baby KARA)를 결성, 혹독한 트레이닝과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됩니다.


대망의 첫 번째 미션 날, 언제 어디서 무엇을 하게 될지도 모르는 상태에서 옷을 갖춰 입고 메이크업을 받으며 어리둥절해 하던 베이비 카라는 모든 단장을 마치고 버스에 태워진 후에서야 청천벽력 같은 제작진의 공지를 받았습니다.

바로 지금 관객들로 가득한 공연장으로 가서 베이비 카라의 첫 번째 공연을 하게 될 것이고, 심사위원들이 객석 어딘가에서 지켜보면서 이번 무대를 평가하게 될 것이라는 첫 미션 공지였습니다.

이날 방송 될 '카라 프로젝트'에서는 베이비 카라 일곱 멤버의 무반주 댄스와 즉석 눈물 연기, 3년이 넘는 연습생 생활을 떠올리며 눈물을 흘린 사연까지 '베이비 카라'의 다양한 뒷이야기도 공개될 예정입니다.

카라프로젝트에 대해 누리꾼들은 "카라프로젝트, 재밌겠다" "카라프로젝트, 옛 멤버 만 할까?" "카라프로젝트, 궁금하다" "카라프로젝트, 완전 기대된다" "카라프로젝트, 베이비 카라는 누구일까"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