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서울 16도, 강릉 12도 대구, 부산 16도
입력 2007-02-28 11:00  | 수정 2007-02-28 13:25
이번 겨울은 유난히 포근했는데요, 한강이 한번도 얼지 않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오늘은 올 해 들어 기온 가장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화사한 봄 옷 입고 외출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금 동해안에는 바람이 많이 불고 있습니다. 풍랑주의보가 내려져 있구요, 울릉도와 독도에는 강풍주의보가 발효돼 있습니다. 항해 하실 때 각별히 유의 하셔야겠습니다.

구름 모습 부터 보시겠습니다. 현재 전국이 대체로 맑은 모습인데요, 동해안으로만 구름 조금 끼어있습니다. 하지만 오후가 되면서 전국이 맑아지겠습니다.

(기상도) 오늘은 정말 기분이 좋아질 정도로 맑고 화창하겠습니다. 오후에 가벼운 운동 하셔도 좋겠습니다.

(최고기온)기온도 어제보다 조금 올라 정말 포근하겠는데요, 서울 16도, 강릉 12도 대구, 부산 16도를 기록하겠습니다.

(주간날씨) 삼일절인 내일도 맑고 포근한 날씨 예상됩니다. 하지만 일요에는 비소식 있습니다. 비가 내린 뒤 기온 조금 떨어질 것으로 예상되니까요, 감기 조심하셔야 겠습니다.

내일은 3월의 시작입니다. 오늘은 새롭게 봄을 맞이 하는 기분으로 그동안 미루셨던 일들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