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동남아 시장에서 PDA를 이용한 애프터서비스인 '글로벌 PDA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서비스는 A/S 절차를 단축하고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 서비스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하루 평균 수리 건수도 50% 이상 상승했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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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서비스는 A/S 절차를 단축하고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 서비스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하루 평균 수리 건수도 50% 이상 상승했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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