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룸메이트’-‘웃찾사’ 출연진, 월드컵 응원 영상 참여
입력 2014-05-21 18:13 
[MBN스타 김나영 기자]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이하 ‘룸메이트)와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 팀의 브라질 월드컵 응원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SBS는 최근 ‘룸메이트와 ‘웃찾사 출연진과 함께 SBS 월드컵 방송 예고 영상 촬영을 마쳤다. 오는 23일 금요일부터 방송될 두 편의 ‘소리 질러 예고 영상은 ‘지나친 응원은 이웃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룸메이트 편에는 신성우, 홍수현, 조세호, 나나, 송가연, 서강준, 나나 가 참여했고, ‘웃찾사 편에는 정용국, 김형인, 이동엽, 홍현희, 안시우 등 10명의 개그맨이 참여했다.

각각 30초 분량으로 제작된 영상은 경쾌한 음악과 함께 출연자들의 다양한 응원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후 격렬한 응원동작으로 바뀌지만 응원하는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

연출을 맡은 SBS 편성팀의 최지원 PD는 새벽 시간에 응원이 이루어질 것을 고려해서 기획하게 됐다. 참여해준 ‘룸메이트와 ‘웃찾사 출연진과 제작진에게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웃찾사 편에는 월드컵 방송 예고 영상 ‘소리 질러의 의미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비밀이 담겨져 있다. 방송을 보시면 충분히 이해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예고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룸메이트와 ‘웃찾사 출연진의 SBS 브라질 월드컵 예고 영상은 오는 23일 금요일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김나영 기자 kny818@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