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배두나 열애 인정, "짐 스터게스 연인 맞아"…항상 함께했네! '대박'
입력 2014-05-21 09:02 
'배두나 열애 인정' '배두나 짐 스터게스' / 사진=BAZAAR, 무비꼴라주, 온라인 커뮤니티


배두나 열애 인정, "짐 스터게스 연인 맞아"…항상 함께했네! '대박'

'배두나 열애 인정' '배두나 짐 스터게스'

배우 배두나가 할리우드 배우 짐 스터게스와의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배두나는 20일(현지 시각) 프랑스 칸에 위치한 영화진흥위원회 파빌리온 부스에서 영화 '도희야' 기자회견에 참석했습니다.

배두나는 이날 인터뷰에서 "아무래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 해주실 말씀 없냐"는 다소 민감한 질문에 "어떤 말이 듣고 싶으시냐"고 반문했습니다.

이에 배두나는 "전에 짐 스터게스와의 관계가 '친구일 뿐'이라고 보도됐는데, 그건 전(前) 매니저 분이 말씀하신 것"이라며 "연인 사이가 맞다"고 공식 인정했습니다.


이어 "남자친구 짐 스터게스는 내가 '도희야'를 선택하던 시기부터 촬영하는 순간, 또 개봉을 앞둔 시점까지 항상 내 옆에서 함께 했다"며 "본인도 칸에 초청된 것에 감동하더라. 함께 연기한 배우들과 영화에 대해 정말 많이 칭찬해줬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짐 스터게스는 지난 19일(이하 현지 시각) 영화 '도희야'의 첫 공식 상영 행사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는 다정한 스킨십을 선보이며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한편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는 지난 2012년 헐리우드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습니다.

배두나 열애 인정 짐 스터게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배두나 열애 인정 짐 스터게스, 대박! 결국 열애 인정 했네" "배두나 열애 인정, 짐 스터게스랑 잘 어울려요" "배두나 열애 인정 짐 스터게스, 부럽다 정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