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닥터 이방인 이종석, 진세연 정체파악 위해 '심장박동' 포옹
입력 2014-05-21 08:45 
닥터 이방인 이종석 진세연 / 사진=SBS


닥터 이방인 이종석, 진세연 정체파악 위해 '심장박동' 포옹

'닥터 이방인 진세연' '이종석' '닥터 이방인 시청률'

SBS '닥터 이방인' 시청률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지켰습니다.

시청률조사기관 닐슨코리아 21일 발표에 따르면, 20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 6회가 전국기준 시청률 12.7%를 기록했습니다. 동시간대 방송된 KBS2 '빅맨'은 전국기준 시청률 9.0%를 기록했고, MBC '트라이앵글'은 전국기준 시청률 6.8%를 기록했습니다.

이날 '닥터 이방인' 방송 말미에서는 한승희(진세연 분)의 심장박동소리로 첫사랑 송재희와 동일인물인지 확인하는 박훈(이종석 분)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박훈은 송재희(진세연 분)의 심장이식 수술 이력을 떠올리며, 한승희의 차트를 몰래 훔쳐봤습니다. 그러나 한승희의 차트에는 수술 이력이 없었고 박훈은 충격에 빠졌습니다.

결국 박훈은 한승희에게 "심장박동은 사람마다 다 다릅니다. 얼굴 똑같은 사람이 없는 것처럼 그 움직임이 다 다르다는 거죠"라고 의미심장하게 말했습니다. 이어 박훈은 "한 가지만 부탁드려도 되겠습니까? 잠깐이면 됩니다"라며 한승희를 끌어안았습니다.

닥터 이방인 이종석 진세연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닥터 이방인 이종석 진세연, 너무 미스테리 커플인 것 같아" "닥터 이방인 진세연, 대체 첫사랑 맞는거야 아닌거야?" "닥터 이방인 이종석 진세연, 아 궁금해서 못 참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