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온라인투표, 네티즌이 선택한 리더는?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선거특집 '선택2014'의 사전 투표가 이틀째 진행되고 있습니다.
'선택 2014'는 17일과 18일 양일간 진행됩니다. 사전 투표와 22일 본 투표로 나누어 실시됩니다. 이는 투표율을 확대하기 위한 6.4 지방선거와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사전투표는 17일, 18일 이틀간 전국 10개 주요 도시 서울(2곳)·인천·대전·대구·광주·울산·부산·제주도·전주·춘천에 투표소가 설치되고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한도전' 투표 참여가 가능합니다.
서울은 여의도 MBC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인천 지역은 인하대학교, 대전은 충남대학교에서 투표가 가능합니다.
대구는 대구 시민회관에서 투표가 진행되며 부산은 경성대학교, 울산은 울산 남구 문화원에서 투표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광주는 조선대학교, 전주는 전북대학교, 춘천은 한림대학교, 제주도는 제주도 의회 의원회관에서 투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오는 22일 진행되는 본 투표는 서울 지역 2개의 투표소에서 실시되며 '무한도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투표도 동시에 진행됩니다.
'무한도전' 투표는 시청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기본 1인 1표를 원칙으로 합니다. 공정하고 투명한 선거를 지향하며 다중투표, 중복투표 등 불법 투표에 관해서는 유권자의 양심에 맡겨 투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무한도전 온라인투표에 대해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누가될까?"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투표합시다!"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차세대 리더는 과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