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 공개! 간담회서 지나 언급 "신경 쓰이지만…"
입력 2014-05-12 22:51 
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 / 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 / 사진=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직비디오


'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 '지나'

그룹 시크릿 멤버 전효성의 '굿나잇 키스(Good-night Kiss)' 뮤직비디오가 공개됐습니다.

전효성은 12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탑 시크릿(TOP SECRET)'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선보였습니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한 떨기 꽃 같은 전효성의 고혹적인 매력이 몽환적인 분위기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게 했다"면서 "전효성의 색다른 모습을 엿볼 수 있다"고 자심감을 드러냈습니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전효성은 남다른 볼륨 몸매를 뽐냈습니다. 특히 하의 실종 의상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전효성은 이날 첫 솔로 앨범 쇼케이스를 가지고 가수 '지나'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이날 전효성은 솔로 여가수 대전에 합류한 소감을 묻는 말에 "지나 언니랑 워낙 친하고, 지연 씨와 지나 언니랑 작곡가가 같더라. 다행히도 각자 스타일에 맡게 곡을 주신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그는 "신경이 쓰이지만 재미있다. 서로에게 윈윈할 수 있는 활동이 될 것 같다"면서 "저만의 차별화 전략이 있다면 건강미가 주특기가 아닐까. 또한 그리고 시크릿에서 볼 수 없었던 보컬 색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 '지나' 노래도 좋던데" "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 '지나'와 합동 무대 멋있겠다! 둘다 멋진 모습 기대할게요" "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 '지나'와의 차별 전략이 건강미? 너무 말랐잖아"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