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너희들은 포위됐다’ 고아라, 이승기 상반신 근육 노출에 ‘눈 휘둥그레’
입력 2014-05-08 07:09 

‘너희들은 포위됐다 고아라가 이승기 상반신 근육 노출에 놀랐다.
7일 방송된 SBS 수목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에서는 신입 형사 은대구(이승기 분)와 어수선(고아라 분), 박태일(안재현 분), 지국(박정민 분)과 이들을 도맡게 된 강력반 팀장 서판석(차승원 분)과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강남경찰서로 첫 출근을 한 어수선은 너무 잘 생겼어. 완전 내 스타일이야”라고 수군거리는 여경들 사이를 헤집고 탈의실로 들어섰다.
이에 안에서 옷을 갈아입고 있던 은대구와 박태일, 지국은 놀랐고, 이들의 상반신 노출을 목격한 여경들은 환호했다.

반면 화들짝 놀란 어수선은 다급히 문을 닫았고, 뒤이어 나타난 서판석이 문을 열라고 하자 옷 갈아입는데요”라고 망설였지만 조심스레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갔다.
이어 한솥밥을 먹게 된 신입 형사들은 자기소개를 하며 서로의 신상을 익혔고, 때마침 접수된 신고를 받고 첫 출동을 했다.
한편,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강남경찰서를 배경으로 한 청춘 성장 로맨스 수사물로 차승원, 이승기, 고아라, 오윤아, 안재현, 박정민 등이 출연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희들은 포위됐다 고아라 이승기, 귀여워” ‘너희들은 포위됐다 고아라 이승기, 운동 많이 했나봐” ‘너희들은 포위됐다 고아라 이승기, 정말 재밌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고아라 이승기, 흥미진진해” ‘너희들은 포위됐다 고아라 이승기, 본방사수해야지” ‘너희들은 포위됐다 고아라 이승기, 두 사람 잘 어울릴 것 같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고아라 이승기, 잘생겼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