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2월 21일 14시 날씨와 정보
입력 2007-02-21 14:12  | 수정 2007-02-21 14:12
춥지는 않지만, 서울은 하늘이 흐립니다. 안개까지 끼어있어서 더 흐리게 느껴지는데요, 비가 올 가능성은 없습니다. 내일 아침에도 짙은 안개가 예상됩니다. 출근길 교통안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내일은 차차 흐려져 밤부터 서울, 경기와 강원지방에 비나 눈 소식있습니다. 5밀리미터 정도의 적은양인데요, 바람이 다소 강하게 불 것으로 예상되니 시설물 관리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구름모습부터 보시겠습니다. 현재 북서쪽에 구름이 많아지고 있구요, 그 밖의 지역은 맑은 모습입니다. 내일은 북쪽을 지나는 기압골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기상도) 내일 전국이 맑다가 차차 흐려져 중부지방에는 비나 눈이 오겠구요, 그밖의 지역은 흐리겠습니다.

(현재기온) 현재 전국이 영상권을 크게 웃돌고 있는데요, 서울 7도 강릉 13도 부산 17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내일최고기온) 내일도 포근한 날씨는 계속되겠습니다. 한 낮에는 서울 11도,강릉 14도, 부산 16도등을 기록하겠습니다.

(생활지수)다음은 내일의 생활지수입니다.
내일 중부지방에 비소식이 있긴 하지만 적은양에다가, 포근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운동지수와 나들이 지수 높습니다. 야외활동에 큰 지장은 없겠습니다.

(공항날씨) 내일 아침 공항날씨 보시면, 많은 공항에 옅은 안개가 예상됩니다. 하지만 운항에는 지장 없겠습니다.

(주간날씨) 내일 비가 내린뒤 금요일 오후부터는 맑은 날씨 예상됩니다. 기온이 조금 떨어지겠는데요, 한겨울 만큼 춥지는 않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