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셰어하우스' 천이슬 손호영 나란히 침대에 누워…'이래도 돼?'
입력 2014-05-05 17:29 
셰어하우스 천이슬 손호영/ 사진=황영롱 트위터


올리브TV '셰어하우스'에 출연하는 손호영과 천이슬이 함께 잠들어 있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셰어하우스'에 출연하는 디자이너 황영롱은 지난 4일 자신의 트위터에 "잠에 취하신 손호영, 그리고 천이슬씨"라는 글과 함께 두 사람이 함께 잠들어 있는 소파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깊게 수면 중인 듯한 두 사람의 모습과 함께 눈만 살짝 드러난 황영롱의 모습이 눈길을 끕니다.

지난달 16일 첫 방송한 '셰어하우스'는 세월호 참사로 인해 2회부터 결방됐으며, 이후 예정된 촬영도 중단한 상황입니다.


해당 제작진에 따르면 출연진은 촬영이 없는 동안에도 '셰어하우스'를 오가며 생활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공동 주거 리얼리티를 콘셉트로 내세운 '셰어하우스'는 각기 다른 삶을 살아온 9인의 셀러브리티들이 한 집에 모여 살며 펼쳐지는 일상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방송됩니다.

손호영, 최희, 이상민, 우희, 최성준, 천이슬, 송해나, 김재웅, 황영롱 등이 출연합니다.

셰어하우스 천이슬 손호영에 대해 누리꾼은 "셰어하우스 천이슬 손호영, 이런겐 셰어하우스의 묘미인건가" "셰어하우스 천이슬 손호영, 이거랑 룸메이트랑 다른게 뭐지?" "셰어하우스 천이슬 손호영 진짜 피곤한가 보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