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엄지원 결혼, 건축가 오영욱과 5월 웨딩마치…간결한 결혼식 계획
입력 2014-05-01 14:03 
엄지원 결혼 엄지원 결혼
엄지원 결혼 엄지원 결혼

배우 엄지원(37)이 건축가 오영욱(38)씨와 화촉을 밝힌다.

1일 엄지원의 소속사는 엄지원 씨가 5월 27일 서울 장충동 신라 호텔에서 건축가 오영욱 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전했다.

엄지원은 지난해 7월 교제설 보도 후 오영욱과 공개 연애를 이어왔다. 엄지원의 예비신랑 오영욱은 ‘오기사라는 필명으로 유명한 건축가 겸 여행에세이 작가.

소속사는 엄지원은 세월호 침몰 사고로 온 국민이 슬픔에 잠기면서 결혼 발표를 두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다”고 덧붙였다.


소속사 관계자는 행복한 5월의 신부로 새로운 인생을 걸어가는 배우 엄지원에게 많은 축하와 응원을 부탁드린다. 소박한 감성을 가진 엄지원 커플은 영화,책,그림등 공통 관심사와 세상을 바라보는 따뜻한 시선, 가치관이 닮은 점이 많아 보기만 해도 훈훈해지는 참 예쁜 커플”이라 전했다.

이어 결혼식은 평소 두 사람의 성격대로 많은 결혼 준비과정을 생략하고 간결하게 치른다. 결혼 사진촬영을 비롯해 예물과 예단, 폐백도 하지 않는 담백한 웨딩을 치룰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엄지원은 오영욱과 결혼 후에도 왕성하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2002년 MBC 드라마 ‘황금 마차로 데뷔한 엄지원은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최근 SBS ‘세 번 결혼하는 여자에 출연했다. 오영욱은 연세대 건축공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오기사 디자인 및 오다건축을 운영 중이다.

엄지원 결혼 엄지원 결혼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