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중부지역은 한 때 가벼운 비
입력 2007-02-17 09:10  | 수정 2007-02-17 09:54
포근한 연휴 첫 날입니다. 지금 귀성길 떠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지금 전남과 경남, 제주지역에 약하게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오늘 전국이 흐리고 남부지역을 중심으로 비가 내리겠는데요. 남부지역에는 30mm미만의 비가 내리겠고, 중부지역은 낮한때 5mm미만의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남해안 지역은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설날인 내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동해안 지역으로만 한 때 눈비가 조금 내리겠고 포근함은 연휴기간동안 계속 유지가 되겠습니다.

구름모습보시겠습니다. 남쪽에서 올라온 기압골이 구름을 잔뜩 몰고 왔습니다. 이 기압골이 남해상을 지나가면서 남해안 지역을 중심으로 비를 뿌리겠습니다.

자세한 오늘 날씨입니다. 오늘 전국이 흐리겠습니다. 중부지역은 한 때 가벼운 비가 조금 내리겠지만 남부지역은 30mm미만의 제법 많은 비가 내리겠습니다.

현재기온 보시면 서울이 영상 4도 기록하고 있고 대전과 전주도 4도, 대구가 5도로 어제보다 더 한결 포근해졌습니다.

낮기온 서울이 8도까지 오르겠고 대전과 광주, 대구도 8도까지 오르면서 어제와 비슷해 포근하겠지만 남부지역은 찬바람이 불겠습니다.

주간날씨 입니다. 설날인 내일은 동해안 지역으로만 한 때 눈이나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그 밖의 지역 맑고 포근함 속에서 새해맞이 하실 수 있겠는데요. 연휴 마지막날인 월요일까지도 좋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즐거운 명절연휴 보내세요.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