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네이버, 디자인·마케팅 신입채용 과제 공개...인턴십 우수자 정식 직원 된다
입력 2014-04-25 14:12 
네이버는 웹디자인과 마케팅 분야 신입사원 채용과 연계된 9차 'UXDP(User eXperience Design&marketing Practicum) 2014' 프로그램을 시작했다고 25일 밝혔습니다.

 네이버는 UXDP 2014 사전과제를 기업홈페이지(navercorp.com)와 UXDP 공식블로그(blog.naver.com/uxdp)에 공개했습니다.

 네이버는 지난 2006년부터 매년 UXDP를 개최해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가자에게 상금과 네이버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인턴십 우수 수료자들은 네이버의 정식 직원으로 채용됩니다.

 5개 부문으로 진행되는 UXDP 2014 참가자들은 오는 6월 23일부터 7월 3일까지 10박 11일 동안 합숙 워크숍에 참여합니다.

 전국 4년제 대학·대학원 졸업예정자(2014년 2월 졸업∼2015년 2월 졸업)라면 전공에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습니다.

참가신청은 지원분야별 사전과제를 준비해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온라인으로 하면 됩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