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전국 대부분 지방에 강풍주의보 발효
입력 2007-02-14 12:00  | 수정 2007-02-14 15:42
비가 그쳤지만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찬 대륙 고기압의 영향으로 당분간은 추운 날씨 계속되겠습니다. 오늘 낮에는 약한 황사가 나타나겠습니다. 건강을 위해 밖에 나갔다 오시면 먼저 손 발을 씻으시기 바랍니다. 현재 전국 대부분 지방에 강풍주의보가 발효됐습니다.해상에도 풍랑주의보가 발효됐으니까요, 바람에 피해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내일과 모레는 맑은 날씨 계속되겠습니다. 하지만 설 연휴 첫 날인 토요일에는 비소식이 있습니다. 귀성길 교통안전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비가 그친 뒤 일요일과 월요일에는 다시 맑은 날씨 예상됩니다.

구름모습부터 보시겠습니다. 우리나라에 끼어있던 구름이 동해상으로 빠져나가면서 현재 맑은 모습인데요, 오늘은 대륙 고기압의 영향으로 맑은 날씨 계속되겠습니다.

자세한 오늘의 날씨입니다. 오늘 전국이 흐리다가 오후부터 차차 개겠습니다. 하지만 강원도와 울릉도에는 한 두 차례 비가 온 뒤 개겠습니다.

(최고기온) 한 낮에는 어제보다 많이 춥겠습니다. 서울 2도 대전과 청주가 4도 부산11도등을 기록하겠습니다.

(바다물결) 바람이 강하기 때문에 바다의 물결도 2에서 5미터로 높게일겠습니다. 항해하실 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오늘의 생활지수와 공항날씨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