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블락비 잭팟 뮤비 공개, 김새론 뮤직비디오에서…'대박!'
입력 2014-04-15 13:42  | 수정 2014-04-15 14:48


'블락비 잭팟 뮤비 공개'

그룹 블락비의 신곡 '잭팟(JACKPOT) 뮤직비디오를 공개되며 여주인공 김새론의 폭풍성장한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블락비는 15일 공식 트위터와 유튜브를 통해 "Block B(블락비)-JACKPOT(잭팟), 벌써 데뷔 3주년입니다! 항상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블락비 & 세븐시즌스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에도 함께 달려주실거죠?"라는 글을 게재하며 컴백 신호탄을 밝혔습니다.

이번 블락비 '잭팟' 뮤직비디오에는 아역 배우 김새론이 출연해 현대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연상시키는 듯한 스토리를 선보입니다.

뮤직비디오는 어수룩하고 나약한 소녀가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했던 '블락비 월드'라는 세계를 접하며 점점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소녀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담았습니다.


특히 뮤비속에서 김새론은 기존에 선보인 적 없는 파격적인 의상과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등장해 손가락 욕을 하는 등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일렉트로 스윙 장르의 블락비의 신곡 '잭팟'은 오는 17일 자정,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매장을 통해 음원-음반을 발매되며 블락비는 본격적인 신곡 컴백 활동에 나섭니다.

블락비 잭팟 뮤비 공개 김새론에 대해 누리꾼들은 "블락비 잭팟 뮤비 공개 김새론 영화 아저씨에 나온 그 아역배우 맞지?" "블락비 잭팟 뮤비 공개 순간 눈을 의심할 뻔" "블락비 잭팟 뮤비 공개 청소년들 많이 볼텐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