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 아이돌 그룹 크로스진(CROSS GENE)이 디지털 싱글 ‘어메이징(Amazing)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크로스진은 지난 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미지 티저를 공개하며 약 2년 만의 국내 컴백 소식을 전한 후 14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어메이징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공개된 크로스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수트를 차려 입은 멤버 신(신원호)을 시작으로 상민, 용석, 캐스퍼, 타쿠야, 세영을 차례로 보여준다. 흑백 화면에 담아낸 멤버들의 모습이 마치 느와르 영화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모노톤의 색채가 멤버들의 분위기와 어우러져 감정선을 끌어올리는가 하면, 전체적인 흑백 화면의 느낌과는 대조적으로 표현된 장미와 깃털의 색감이 시선을 자극, 뮤직비디오 본 편에 대한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티저 영상으로 공개된 크로스진의 이번 디지털 싱글 ‘어메이징은 스웨덴의 유명 작곡가 안드레아스 칼슨(Andreas Carlsson)의 곡으로 국내 히트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가 편곡에 참여, 크로스진의 남성미와 섹시함을 느낄 수 있는 세련된 음악으로 재탄생 시켰다.
한편 크로스진은 오는 21일 ‘어메이징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크로스진 컴백을 접한 누리꾼들은 크로스진, 누구지” 크로스진, 기대된다” 크로스진, 생소하지만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