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베켓, `4이닝 5실점에 큰 실망` [MK포토]
입력 2014-04-10 13:20 
10일(이하 한국 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2014 MLB LA다저스와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의 경기가 열렸다. 베켓이 선발 등판해 4이닝 5피안타 5실점(4자책) 1볼넷 5탈삼진을 기록하고 마운드를 내려왔다. 조시 베켓이 마운드에서 아쉬운 표정을 짓고 있다.


한편 지난 5일 홈 개막전 등판 이후 줄곧 휴식을 취한 류현진은 휴식이 길어지는 것에 대비해 10일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와의 홈경기를 앞두고 불펜에서 불펜 투구를 소화했다. 오는 12일 애리조나를 상대로 2승 사냥에 나서는 류현진은 35개의 공을 던지며 페이스를 끌어 올렸다.

10일 경기의 라인업은 다음과 같다.
다저스=디 고든(2루수)-칼 크로포드(좌익수)-핸리 라미레스(유격수)-아드리안 곤살레스(1루수)-안드레 이디어(우익수)-맷 켐프(중견수)-후안 유리베(3루수)-페데로비츠(포수)-베켓(투수).

디트로이트=라자이 데이비스(좌익수)-이안 킨슬러(2루수)-미겔 카브레라(1루수)-빅터 마르티네스(포수)-오스틴 잭슨(중견수)-카스텔라노스(3루수)-타일러 콜린스(우익수)-알렉스 곤살레스(유격수)-아니발 산체스(투수).

이날 경기는 MBC스포츠플러스와 다음 스포츠,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생중계 된다.
[매경닷컴 MK스포츠(美 로스앤젤레스)=조미예 특파원/myjo@maekyung.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