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 나혜미 열애'
룹 신화의 멤버 에릭이 배우 나혜미와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 가요 관계자는 "두 사람이 만나고 헤어지고를 반복하면서도 꽤 오랜 기간 만나고 있다"며 "에릭의 자택이 있는 성동구 성수동의 한 쇼핑몰에 함께 다니는 모습이 곧잘 목격됐다"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가요 관계자는 "나혜미는 지난 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신화 16주년 콘서트'에도 관람하며 남자 친구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며 "이미 포털사이트에 에릭을 치면 나혜미가 연관 검색어로 나올 정도로 둘의 관계는 팬들에게 널리 알려졌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에릭 측 한 관계자는 "두 사람이 만나고 있는 것은 맞다"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에릭은 올해 서른 다섯, 나혜미는 스물 셋으로 두사람은 '띠동갑'입니다.
한편 에릭과 나혜미 열애에 대한 성지글이 발견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한 누리꾼은 작년 12월 SNS를 통해 6개월 전 에릭과 나혜미가 피씨방에서 함께 게임을 하며 담배피우는 모습을 봤다는 내용의 글을 작성했습니다.
또 "게임을 하면서 잘 못 들었는지 모르겠는데 나혜미가 에릭한테 '여보'라고 한 것 같기도 하다. 잘못 들었다고 하기엔 '여보'란 소리 3번 들음"이라는 메시지도 담겨있었습니다.
이 글의 사실 여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으나, 4개월 전에 작성된 글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에릭 나혜미 열애에 대해 누리꾼들은 "에릭 나혜미 열애 와 그럼 사귄지 꽤 된거 아니야?" "에릭 나혜미 열애 이럴수가다.." "에릭 나혜미 열애 나혜미 담배도 폈다니..이미지랑 완전 다른데"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