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식 녹화 불참, 전차 훈련 도중 떨어져 허리 부상…심각하지 않다더니?
'박형식 녹화 불참'
제국의 아이들 멤버 박형식이 '진짜사나이' 녹화에 불참했습니다.
8일 MBC '일밤-진짜 사나이' (이하 '진짜 사나이') 관계자는 "박형식이 허리 부상으로 이번 녹화게 참여하지 않은 것은 사실이나 하차하는 건 아니다. 다음 입소 때도 함께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박형식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 역시 이날 "제작진의 배려로 박형식은 정밀 검사를 받고 치료를 받을 예정이다. 다음 촬영에는 무리 없이 참여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이날 오전 경기도 연천에 위치한 열쇠부대로 떠났습니다. 이 곳에서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진지 공사를 할 예정.
허리 부상인 박형식이 촬영에 임하는 것은 무리라 판단해 제작진 측에서 먼저 정밀 검사를 받고 올 것을 제안했다는 것이 방송 관계자들의 설명입니다.
한편 박형식은 지난달 30일 방송된 '진짜사나이'에서 전차 훈련 도중 사다리에서 미끄러졌습니다. 박형식은 검사 결과 심한 것은 아니지만 허리에 디스크가 있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박형식 녹화 불참에 대해 누리꾼들은 "박형식 녹화 불참, 진료 잘 받고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해요" "박형식 녹화 불참, 동기 장혁 떠나니까 한 번 녹화 빠져도 바로 하차설 나오는 듯" "박형식 녹화 불참, 박형식 빠지면 훨씬 재미 없어질 것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