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효연 최근 사건 관계자, 사실은 前남친 김준형! 최근 결별…"이럴 수가!"
입력 2014-04-04 15:59 
사진=김준형 SNS


효연 김준형 결별

아이돌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효연이 작가 김준형과 결별한 사실이 알려졋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는 효연의 열애설에 대해 "이미 헤어졌다"며 "결별한 사이이기 때문에 구체적인 언급은 어렵다"고 말을 아꼈습니다.

한편, 지난 1일 효연은 지난달 30일 오전 0시 30분께 서울 용산구 서빙고동에 있는 지인의 집 2층에서 뛰어내리겠다고 장난을 치다가 이를 말리는 지인의 눈을 쳤고 결국 경찰 조사까지 받았습니다. 단순한 해프닝으로 끝난 이 사건의 주인공은 효연과 그의 남자 친구 김준형으로 밝혀졌습니다.

SM 측은 이에 "지인들과 함께 한 자리에서 장난을 치다가 장난이 다소 과해지면서 오해가 생겨 파출소 지구대에 접수가 되는 상황이 발생했다. 상대방과 바로 오해를 풀고 해프닝으로 마무리 됐다"며 "경찰로부터 심한 장난을 치지 말라는 주의를 받았고, 앞으로 오해 받는 일이 없도록 조심하겠다"고 해명했습니다.


효연의 전 남자친구이자 유명 작가 김준형은 '칠전팔기 내 인생'의 저자이며 매사추세츠대학교암허스트캠퍼스 생화학과 경제학을 전공한 엘리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연예 관계자들은 두 사람이 2년 전 지인들과 모임에서 만나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친분을 쌓았고 10살의 나이차를 극복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습니다.

효연 김준형 결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효연 김준형 결별, 말도 안돼는 이유가 걸리긴 했는데 역시나…” 효연 김준형 결별, 전 남친일 줄이야!” 효연 김준형 결별, 효연도 연애를 하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