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칠봉이 `유연석` 깜작 방문할 빕스 매장은?
입력 2014-04-04 14:19 

빕스가 오는 9일 브랜드 모델 유연석과 함께하는 '빕스 브런치'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빕스가 4월부터 새롭게 선보인 '빕스 브런치' 출시를 기념해 특별히 마련됐다.
빕스에 따르면 오는 9일 낮 11시 빕스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유연석이 빕스 매장 중 한 곳에 깜짝 방문할 예정이다.
어디 매장을 방문할 지에 대한 힌트는 4일부터 빕스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vips)을 통해 공개된다.

특히 행사 당일까지 빕스 공식 페이스북 팬 10만 명을 돌파하거나, 브런치 이벤트 게시물 댓글 1만개를 돌파하면 유연석이 방문하는 매장의 전 고객들에게 빕스 브런치 메뉴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빕스는 20~40대 여성들에게 하나의 식문화로 자리매김한 '브런치'를 빕스에 접목, '오픈 페이스 오믈렛', '리코타 치즈 팬케이크', '파니니' 등 30여 종의 다양한 브런치 메뉴를 여성 고객 방문 비율이 높은 21개 매장에서 평일 낮 4시까지 1만6900원에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빕스 관계자는 "빕스 브런치 출시 이후 여성 고객들을 중심으로 매우 큰 호응을 얻고 있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