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크레용팝 어이` 정체…"어이" 없어~ 뭔소리인지
입력 2014-04-01 09:08  | 수정 2014-04-03 19:06

'크레용팝' '크레용팝 어이'
걸그룹 크레용팝이 신곡 '어이'의 콘셉트에 대해 설명했다.
28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세종로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는 크레용팝 컴백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크레용팝은 신곡 '어이' 콘셉트를 발표했다. 크레용팝은 "신곡 '어이'의 장르는 하우스일렉트로닉 뽕짝, 안무는 닭다리 춤"이라고 밝혔다.
이날 함께 공개된 '어이' 뮤직비디오 역시 크레용팝만의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코믹스러운 의상에 닭싸움을 하는 듯한 춤, 그 속에 진지한 브레이크 댄스까지 '크레용팝만의 웃음 코드'가 녹아 있다.
이어 코믹 콘셉트에 대해 "웃긴다는 말이 있지만, 이런 콘셉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셨기 때문에 이것 또한 저희만의 색깔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하우스 일렉트로닉 뽕짝을 표방한 이들은 "작정하고 웃기려고 하지 않는다. 항상 진지하다"면서 "사실 '빠빠빠'에 인기 역시 부담이 컸다"고 남다른 각오를 전한 바 있다.

이번 의상 콘셉트에 대해서는 "걸그룹이 모시옷을 입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서 모시옷을 입게 됐다"며 "이제 여름이라 땀을 많이 흘릴 텐데 잘 된 것 같다. 시원하고 활동하기 편하다. 강추한다"고 말했다. 또 "시험 삼아 두건을 써 봤는데 생각보다 귀엽고 괜찮다. 양말도 깔맞 춤을 했다. 귀여운 것 같다"면서 미소를 지었다.
크레용팝 어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크레용팝 어이 은근 신나고 중독성 있어" "크레용팝 어이 그렇게 웃겨 꼭 들어봐야겠네" "크레용팝 어이이대로 밀고 나가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속보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