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도청 신도시 랜드마크 `우방아이유쉘` 무주택자 구매 절호의 기회!
입력 2014-03-28 12:01 

로또 대출이라 불리는 1~2%대 초저금리인 공유형 모기지 신청 대상이 5년이상 무주택자까지 확대 적용된다.
이는 신규 분양 아파트인 우방 아이유쉘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국토교통부는 당초 처음 도입되는 금융상품이라는 점, 한정된 재원으로 지원하는 점 등을 고려하여, 공유형모기지를 생애최초주택구입자만을 대상으로 지원해 왔으나, 지난 3월 26일부터 5년 이상 무주택자에게도 신청자격을 주기로 결정하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공유형 모기지는 전용 85㎡ 정도 이하면서 6억원 이하인 아파트를 살 때 1~2%의 싼 이자로 빌려 주고 또한 신규 분양아파트에 공유형모기지를 빌려줄 때 먼저 구매자금을 대출한 뒤 사후에 근저당권을 설정할 수 있도록 하기로 했다고 한다.
우방아이유쉘은 전용면적 84㎡ (구33평형) 단일 평형의 아파트로서 총 798세대의 최적 단지에 실수요자가 주로 선호하는 4Bay, 4Room 혁신 평면설계를 도입하였고, 우수한 마감재와 A,B,C 3가지 Type으로 판상형과 타워형이 적절히 구성되어 소비자의 취향과 니즈를 충실히 만족시킬 수 있는 세대 구성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문의 : 1899-8860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