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범수 오페라하우스 공연, 비주얼 가수의 포스터 "표정부터 자신감 폭발"
입력 2014-03-27 10:31 
김범수 오페라하우스 공연/ 사진=김범수 트위터, 콘서트 포스터


김범수 오페라하우스 공연, 비주얼 가수의 포스터 "표정부터 자신감 폭발"

'김범수 오페라하우스 공연'

가수 김범수가 한국 남자 가수 최초로 호주 시드니의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을 개최합니다.

26일 김범수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2014.03.27 8PM!! 나 같이 부족하고 한없이 못난 사람이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에서 감히 공연하게 되는 날!! 이건 기적이에요… 기적! 자격은 없지만, 최선을 다하고 올게요… 게롤라잇~!!"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사진에는 오페라하우스를 배경으로 김범수가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김범수는 27일 오후 8시(현지시각) 시드니 오페라하우스에서 '2014 김범수 쇼케스트라 인 시드니' 공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이는 지난 2000년 패티김이 오페라하우스 공연을 가진 이후 한국 가수로서는 두번째이며 한국 남자가수로는 처음입니다.

김범수 오페라하우스 공연에 대해 누리꾼들은 "김범수 오페라하우스 공연, 한국 남자가수 중에 내 생각으로는 노래 제일 잘함" "김범수 오페라하우스 공연, 시드니 갔다와서 앨범도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김범수 오페라하우스 공연, 나도 시드니 가서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